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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재공고)2017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사업 재공고 21 Mar 20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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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재공고문]2017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 사업.hwp[제안요청서]2017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사업.hwp[긴급입찰사유서]'17년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 사업.hwp[과업지시서]'17년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 사업.hwp ASEIC RFP 2017-4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. 사 업 명 : 『2017년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 용역』 나. 사업내용 : 별첨 ‘제안요청서’ 참조 다.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 ~ 2017.12.31 (사업기간 종료 후 2개월 무상유지보수) 라. 예 산 액 : 70,000,000원 이하 (부가세포함) 마. 공고기간 : 2017. 3. 21(화) ~ 2017. 3. 30(목) 바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2. 입찰 및 낙찰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가.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(예정가격이하 투찰자)를 통하여 평가 결과 100점 만점(기술평가 90점+가격평가 10점)에 기술평가 점수 중 종합평가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. 나.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. 3. 입찰참가 등록 신청서류 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(별지서식 5) 및 제반 서류 각 1부 (별지서식 1호~9호) 나.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※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.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 라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(첨부 2 참조) 마. 「직접생산확인증명서」각 1부 (입찰마감일전까지 유효기간 내) 바.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※ 위임장, 재직증명서 각 1부 ※ 신분증 지참 사. 공동수급체인 경우 ① 공동수급표준협정서(공동이행방식) 1부 (별지서식7 참조) ② 합의각서 1부 (별지서식8 참조)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 ※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경우, 동일과제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 ※ 제안서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분리·밀봉하여 동시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(우편접수불가) ※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최종입찰결과는 개별통보예정 아.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등 4.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가. 입찰참가 공문 1부 나.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 다. 제안서 내용 수록 CD 1매(PDF파일 제출) 라. 가격입찰서(가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) 각 1부 ※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후 제출 바. 평가관련 증명서류 각 1부 - 용역이행 실적증명서(최근 3년) 등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- 신용평가등급확인서 -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서류 - 참여인력 증거서류(기술 및 경력증명, 재직증명) 사.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5. 업체제안설명회(평가회) 일시 및 장소 : 제안요청서 참조 6. 기타사항 가. 일반용역입찰유의서,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,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, 기타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 관련규정을 숙지·준수하여야 하며, 미숙지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 나.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,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 다. 문의처 사이트유지보수 담당(☎031-628-9673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 2017. 3. 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