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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소식공지사항
(재공고)2017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사업 재공고
21 Mar 2017
ASEIC RFP 2017-4
 
 입 찰 공 고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사 업 명 : 『2017년 ASEIC 사이트 SW 및 HW 통합유지보수 용역』
나. 사업내용 : 별첨 ‘제안요청서’ 참조
다.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 ~ 2017.12.31 (사업기간 종료 후 2개월 무상유지보수)
라. 예 산 액 : 70,000,000원 이하 (부가세포함)
마. 공고기간 : 2017. 3. 21(화) ~ 2017. 3. 30(목)
바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2. 입찰 및 낙찰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가.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(예정가격이하 투찰자)를 통하여 평가 결과 100점 만점(기술평가 90점+가격평가 10점)에 기술평가 점수 중 종합평가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.
나.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.

3. 입찰참가 등록 신청서류
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(별지서식 5) 및 제반 서류 각 1부 (별지서식 1호~9호)
나.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
※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
다.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
라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(첨부 2 참조)
마. 「직접생산확인증명서」각 1부 (입찰마감일전까지 유효기간 내)

바.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
※ 위임장, 재직증명서 각 1부
※ 신분증 지참
사. 공동수급체인 경우
① 공동수급표준협정서(공동이행방식) 1부 (별지서식7 참조)
② 합의각서 1부 (별지서식8 참조)
③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
※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경우, 동일과제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
※ 제안서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분리·밀봉하여 동시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(우편접수불가)
※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최종입찰결과는 개별통보예정
아.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등

4.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
가. 입찰참가 공문 1부
나.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
다. 제안서 내용 수록 CD 1매(PDF파일 제출)
라. 가격입찰서(가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) 각 1부
※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후 제출
바. 평가관련 증명서류 각 1부
- 용역이행 실적증명서(최근 3년) 등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
- 신용평가등급확인서
-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서류
- 참여인력 증거서류(기술 및 경력증명, 재직증명)
사.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

5. 업체제안설명회(평가회) 일시 및 장소 : 제안요청서 참조

6. 기타사항
가. 일반용역입찰유의서,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,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, 기타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 관련규정을 숙지·준수하여야 하며, 미숙지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나.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,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다. 문의처 사이트유지보수 담당(☎031-628-9673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17. 3. 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