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사업공고) 『룩셈부르크 스마트그린비즈니스센터 현지사무소 시범운영』용역 입찰 공고 08 Mar 2022
|
---|
1. 사업공고_룩셈부르크 sgbc 현지사무소 시범운영 용역_final.hwp
2. 제안요청서-룩셈부르크 sgbc 현지사무소 시범운영_final.hwp
3. 과업지시서_룩셈부르크 SGBC 현지사무소 시범운영_final.hwp
ASEIC 공고 제2022-1호 <『룩셈부르크 스마트그린비즈니스센터 현지사무소 시범운영』 용역 입찰 공고> (재)아셈중소기업친환경혁신센터는 룩셈부르크 스마트그린비즈니스센터 현지사무소 시범운영을 위한 용역사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사업 개요 □ 과업명 : 룩셈부르크 스마트그린비즈니스센터 현지사무소 시범운영 □ 과업기간 : 계약체결일 ~ 2022년 12월 31일 □ 과업규모 : 95백만원 이하 (부가세포함) □ 과업내용 o 룩셈부르크 스마트그린비즈니스센터(SGBC) 현지사무소 운 o 맞춤형 시장조사, B2B 매칭 등 비즈니스 인큐베이팅 o 한국 기업방문단의 룩셈부르크 산업현장 시찰 안내
2. 사업자 선정 □ 선정방식 : 일반경쟁입찰 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 □ 평가 및 선정 o (평가)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기술평가 비중은 100분의 80, 가격평가 비중은 100분의 20으로 함 o (선정) 종합평가점수(기술점수+가격점수) 고득점 순에 의하여 1위 업체부터 단계별 순차적으로 협상 * 종합평가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평가점수의 순서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*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선정 o (선정절차) 제안서 접수 → 서면검토 → 평가위원회 개최 → 평가결과 통보 →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→ 협상 및 계약체결
□ 신청 및 접수 o 공고기간 : 2022.3.8(화) ~ 3.21(월) 18:00 o 입찰참가서류 제출마감 : 2022.3.21.(월) 18:00 (*시간엄수) o 제 출 처 : info@aseic.org로 이메일 접수 - 제출 시 이메일 제목은 ‘룩셈부르크 SGBC 현지사무소 시범운영 용역_업체명’ 으로 발송 - 이메일 제출 후 반드시 유선으로 수신 여부 확인 - 가격표는 반드시 문서암호가 설정되어있는 pdf 파일로 제출 o 제출방법 : 이메일 접수 (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) o 평가회 일시 및 장소 : 2022.3.28(월) 14:00~16:00 (변경시 별도 통보)
3. 입찰 등록 시 구비서류 □ 제안 서류 o 제안서(과업수행계획서) 1부
□ 기타 서류 (별지 서식 준용, 사본의 경우 “원본대조필” 필수) o 입찰참가신청서 1부 o 제안가격총괄표 1부 o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o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o 보안서약서 1부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(법인에 한함) o 인감증명서 1부 o 최근 3년간의 재무재표 1부 o (제출자가 대리인인 경우)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
※ 해외소재 기업의 경우 위 서류에 상응하는 현지 공문서 제출 요망 ※ 해외소재 기업의 경우, 현지 공문서 제외 모든 별지 서식은 국문으로 작성 ※ 공동수급형태로 참여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별도 제출 요
붙임) 1. 제안요청서 1부. 2. 과업지시서 1부. 3. 긴급입찰사유서 1부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