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사업공고) ASEAN 역내 중소기업 대상 ESG 도입 제고 23 Feb 2022
|
|
---|---|
1. 사업공고_ASEAN 역내 중소기업 대상 ESG 도입 제고.hwp
2. 제안요청서_ASEAN 역내 중소기업 대상 ESG 도입 제고.hwp
3. 과업지시서_ASEAN 역내 중소기업 대상 ESG 도입 제고.hwp
4. 긴급입찰사유서_ASEAN 역내 중소기업 대상 ESG 도입 제고.hwp
ASEIC 공고 제2022-1호
2022년 2월 23일 아셈중소기업친환경혁신센터 이사장
1. 사업 개요
□ 과업명 : ASEAN 역내 중소기업 대상 ESG 도입 제고 □ 과업기간 : 계약체결일 ~ 2022년 11월 25일 □ 과업규모 : 120,000,000원 (부가세포함) □ 과업내용 ㅇ ESG 이행 가이드라인의 ASEAN내 적용을 위한 고도화 ㅇ 진단을 통한 중소기업의 ESG 경영 도입 지원 (4개사) ㅇ ASEAN 역내 중소기업의 ESG 도입을 촉진할 수 있는 공동 프로그램 설계 및 운영 방안 도출
2. 사업자 선정
□ 선정 방식 : 일반경쟁입찰 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 □ 평가 및 선정 ㅇ (평가)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기술평가 비중은 100분의 90, 가격평가 비중은 100분의 10으로 함 ㅇ (선정) 종합평가점수(기술점수+가격점수) 고득점 순에 의하여 1위 업체부터 단계별 순차적으로 협상 ㅇ (선정절차) 제안서 접수 → 서면검토 → 평가위원회 개최 → 평가결과 통보 → 협상 및 계약체결 □ 신청 및 접수 ㅇ 제출기간 : 2022.3.10(목) 16:00 (*시간엄수) ㅇ 제 출 처 : 이메일 접수(이혜리 주임, hrlee@aseic.org) ㅇ 제출 방법: 이메일 접수 ㅇ 제출 서류: 제안서(과업수행계획서), 입찰참가신청서, 제안가격 총괄표 외 별지서식 작성 및 제출 ㅇ 평가회 일시 및 장소: 제안서 제출 마감 후 업체별 유선통보
붙임) 제안요청서 1부. 과업지시서 1부. 긴급입찰사유서 1부. 끝. |